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쥐바라숭꽃 작성시간 26.06.12 나도 요즘 이 생각 진짜 많이해... 서로서로 필요한 거 있을 때 돕고 사는게 사람 사는 것 같음... 요즘은 손해볼까봐? 혹은 피해를 끼칠까봐 다들 너무 겁먹고 사는 것 같아..
-
작성자Kevin De Bruyne 작성시간 26.06.12 삶에 대한 통찰력이.. 그 깊이가 장난이 아니다..
-
작성자무둥이 작성시간 26.06.12 진짜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실까 너무 좋은글이야
-
작성자네모니모니아니레모나 작성시간 26.06.12 ㅠㅠ감사합니다
-
작성자야자열매의열매 작성시간 26.06.12 정말 맞는말씀이시고 좋은얘기다 캡쳐해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