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법륜스님) 이득을 보려고 접근하는 사람들이 싫어요, 어떡하죠

작성자사옥단|작성시간26.06.12|조회수10,942 목록 댓글 9




https://m.jungto.org/pomnyun/view/8311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쥐바라숭꽃 | 작성시간 26.06.12 나도 요즘 이 생각 진짜 많이해... 서로서로 필요한 거 있을 때 돕고 사는게 사람 사는 것 같음... 요즘은 손해볼까봐? 혹은 피해를 끼칠까봐 다들 너무 겁먹고 사는 것 같아..
  • 작성자Kevin De Bruyne  | 작성시간 26.06.12 삶에 대한 통찰력이.. 그 깊이가 장난이 아니다..
  • 작성자무둥이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실까 너무 좋은글이야
  • 작성자네모니모니아니레모나 | 작성시간 26.06.12 ㅠㅠ감사합니다
  • 작성자야자열매의열매 | 작성시간 26.06.12 정말 맞는말씀이시고 좋은얘기다 캡쳐해줘서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