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henapp 작성시간 26.06.12 아니 ..... 왜이렇게 개판이지 이번 선거....
-
작성자lemonasta 작성시간 26.06.12 정원오 됐으면 100퍼 부정선거로 몰아가고 윤어게인 더 날뛰었을듯
-
작성자동그란세상에서 작성시간 26.06.12 아니 방송협회도 계산잘못했다니 이번에 다 왜이런거야
-
작성자인생은 직진 작성시간 26.06.12 2030여자들아 오해해서 미안하다ㅜㅜㅜ 지금 꼬라지보니 정원오 안된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정 됐으면 멍청 종자들 개거품 물고 난리칠 모습 떠올라서 아득해진다ㅡㅡ;;;
-
작성자i블리츠크랭크 작성시간 26.06.12 미안합니다 의심해서ㅜㅜㅜㅠ다행이네
내 주변 여성들도 다 안그래서 서울만 그런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