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팁 특 나 좋아하지 하면 다른 사람: 응 작성자너즈젤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러겨노누 작성시간26.06.12 떠보는말 테스트하는말 하는순간 반대로 하고싶어짐 또라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릴리르리 작성시간26.06.12 좋아하다는 말 해달라는 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맛바나나 작성시간26.06.12 헐 난 잇팁 대답 들으면 꺄 ~~~~~ 할 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꿍칫냐옹 작성시간26.06.12 자유로운 우리를봐 자유로워 같은 질문을 했으니 그렇게 답한건데 왜 기분 나쁜지 모르겠음 ㅜ 난 상대가 믿음 없어서 저렇게 물어본거였으면 그게 더 기분나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리잘라야하는데 작성시간26.06.12 아니 나한텐 삼겹살 먹기로 하고 삼겹살집 가서 삼겹살 시킬거지? 하는 수준의 질문임 그러면 당연히 안 먹을 거면 왜 왔겠어..수준이 답이 나오는 거야ㅠ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가너무고파.. 작성시간26.06.12 당연한 걸 왜 물어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쮸으으으아 작성시간26.06.12 진짜 저렇게 말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어끈어 작성시간26.06.12 잇팁한테 저말 들으면 좀 짜릿할 것 같은데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쾡이 작성시간26.06.12 진짜 딱 저렇데 말했었엇는데ㅋㅋㅋㅋㅋㅋ안좋아하면 널 왜 만나 돈아깝고 시간 아깝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폭주기니 작성시간26.06.12 응보다 더 좋은 대답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은 직진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당연한 걸 왜 물어봐하면서 글 들어옴;;; 시간 쓰고 체력 써서 만나는건데 이걸 안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쓸 정도로 에너지가 많지 않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론트라라후론투라라 작성시간26.06.12 내 찐친이 저 질문 했담우웩ㄱ < 리얼 웩만 했을 듯간질거리면 디지는 병 있음그리고 이런 내 반응 받아주는 친구들만 남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fe is kise 작성시간26.06.12 사회성없는 극잇팁 칭구있는데 나니까 흐린눈하지 말진짜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기야악 작성시간26.06.12 저걸 왜 물어보지 하는 심정 널 좋아하니까 내시간 돈 투자하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톨이밤토리 작성시간26.06.12 응은 오히려 덜 좋아하면 대강 치울라고 하는말이고아니면 왜 만나?는 진짜 좋아하니까 내 자원을 너한테 퍼붓고 있는거야라는 찐 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2 와 진짜 저렇게 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