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아샷추 다음은 밀크티에 샷 추가" 투썸, '디카페인 밀샷추' 선봬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2|조회수3,743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4002592?sid=103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밀크티와 디카페인 원두가 어우러지는 커피음료 신제품 '디카페인 밀샷추'를 오는 15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아샷추'의 핵심 요소인 '아이스티에 샷추가'에 밀크티 트렌드를 재해석해 '밀샷추(밀크티에 샷추가)'로 확장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디카페인 음료로 선보이는 '밀샷추'는 카페인이 없는 루이보스 밀크티와 디카페인 원두를 사용했다.

산뜻한 민트향을 더한 '디카페인 민트 밀샷추'도 함께 출시해 선택지를 넓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령인 | 작성시간 26.06.12 와 간만에 투썸 댕긴다
  • 작성자졸린체리 | 작성시간 26.06.12 디카페인개좋다
  • 작성자이번주만버터 | 작성시간 26.06.12 민트밀샷추 맛있겠다
  • 작성자로맨스 1000원부터 | 작성시간 26.06.12 우리가게에 밀샷추 아셧추 말샷추 먹는 손님 계셨는데 첨엔 신기하네 하다 먹어보니까 인정한 맛
  • 작성자얼아이니드이쥬 | 작성시간 26.06.13 이거는 당연히 맛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