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숏츠 몇 개 보고 윤봉길 빙의해서 무지성으로 멸공 외치는 꼬라지 역겨워서 못봐주겠네

작성자10skake|작성시간26.06.12|조회수4,173 목록 댓글 37

출처: 여성시대 10skake

보수 인플인거 같은데 이런거라도 멸공충들이 봐야 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쿄냥이 | 작성시간 26.06.12 긁우는 길어서 안봄ㅋㅋ
  • 작성자CoolCat | 작성시간 26.06.12 오 보수~ 하다가 아 보수.. 함
  • 작성자고양이귱댕이 | 작성시간 26.06.12 페미 ㅇㅈㄹ만 안했어도 그럴듯한 글이었는데. 근데 계몽 이거 ㄹㅇ임ㅋㅋㅋ 지만 각성한줄 알고 뽕차있음ㅋㅋㅋ
  • 작성자willbefine | 작성시간 26.06.12 고려대 보고 색안경 장착하고 읽었는데 중간까지 수긍하다가 페미니즘 부분 읽다가 내림ㅋㅋㅋ지가 제일 똑똑한줄 아는 자칭 중도남같네 아빠가 한남인 건 팩트인데 진짜 여성표가 달아난 다면 이런 놈들 때문일듯
  • 작성자blush | 작성시간 26.06.12 길어서 안읽을거같다 다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