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크아 서버 종료한대서... 다들 추억의 알파벳 모으기 기억나?

작성자아주그냥김장년|작성시간26.06.12|조회수6,117 목록 댓글 19


유튜브에서 캡쳐해옴 단발성으로 했던 이벤트였는데
진심 2000년대 초반쯤...?
이때 크아 ㅈㄴㅈㄴㅈㄴ호황기라 인기 개많았을때ㅠ


이렇게 게임하고 있으면


헬기같은게 지나가는데


이때 알파벳 떨궈줌 저기 초록색
순간 캡쳐라 화질 구린데 Y임


왼쪽에 알파벳 와이 칸 채워진거 ㅋㅋㅋㅋ
존나 추억이었다 진짜 너무너무너무 재밌었던 크아..

쩌리로 가져가주라 아무나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가아픈데배가고프다 | 작성시간 26.06.12 크아 유일하게 열심히 하던 게임인데ㅜㅜ
    이런 게임 또 안나오나
  • 작성자랄랄라한입랄랄라두입 | 작성시간 26.06.12 ㅠㅠㅠㅠ존잼이었지
  • 작성자흉부 놀부 | 작성시간 26.06.12 내 럭마...반짝이풍선ㅠㅠ
  • 작성자양띠띠 | 작성시간 26.06.12 안돼ㅜㅜ종료하지말지ㅜㅜ
  • 작성자키워중거 | 작성시간 26.06.12 헐 저거 모으면 돈방석에 앉혀 줬잖아 개좋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