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1년차 동기 vs 입사 20년차 동기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철새 작성시간26.06.12 개웃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쓰여요 작성시간26.06.13 근데 ㄹㅇ 회사 간부들 얘기 들어보면 ㅠㅠ 20년차될때까지 회사에 자리잡고있는거면 걍 입사동기들 다 밟고 올라간거라고... 해서 이해 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