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아니 우리나라사람들 월드컵 관심없다 관심없다 하면서 작성자출근하기시러요ㅜ|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49 목록 댓글 7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 이십분 남았는데 그먼씹 어플에서만 육십만명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자는미쳤다 | 작성시간 26.06.12 관심없는거랑 안보는거랑 달라요 작성자이 뚜뚜 | 작성시간 26.06.12 일단 틀어놓긴해야지 작성자러블리홍시 | 작성시간 26.06.12 아무래도 월드컵이라.. 작성자한의사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관심없지만 좀 봤어요ㅋ근데 빨간티 어디서 팔아? 윤어게인 의심받을까봐 사긴 싫은데.. 사야될지도?ㅋㅋㅋㅋ 작성자여수방바닥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이런게 너무 우리나라스러워 ㅋㅋ 관심없는척 심드렁하면서 잘 챙겨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