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니 우리나라사람들 월드컵 관심없다 관심없다 하면서

작성자출근하기시러요ㅜ|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49 목록 댓글 72


경기 이십분 남았는데 그먼씹 어플에서만 육십만명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자는미쳤다 | 작성시간 26.06.12 관심없는거랑 안보는거랑 달라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 뚜뚜 | 작성시간 26.06.12 일단 틀어놓긴해야지
  • 작성자러블리홍시 | 작성시간 26.06.12 아무래도 월드컵이라..
  • 작성자한의사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관심없지만 좀 봤어요ㅋ근데 빨간티 어디서 팔아? 윤어게인 의심받을까봐 사긴 싫은데.. 사야될지도?ㅋㅋㅋㅋ
  • 작성자여수방바닥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이런게 너무 우리나라스러워 ㅋㅋ 관심없는척 심드렁하면서 잘 챙겨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