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서로가 할만하다고 생각하는 월드컵 A조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4,6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ktalk/42408952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adaLee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만고만하네 작성자래번클로 | 작성시간 26.06.12 서로가 서로를 얕보고있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