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터졌다"…SK하이닉스 청주공장, 반년 새 4번째 사고 작성자건행건행^^7|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랑 변보러 가지 않을래 작성시간26.06.12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위가양대 작성시간26.06.12 왜이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디세이아 작성시간26.06.12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파리 작성시간26.06.12 주문량 때문에 너무 무리하는 것 같은데…큰 사고 나서 다 무너지기 전에 조절해야하는 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쿨립스 작성시간26.06.12 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러지헌터 작성시간26.06.12 어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동산 작성시간26.06.12 하닉 바로 앞에 지웰시티 현백 오만거 때만거 다 있ㅇ는디… 조심하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먹왕랄부 작성시간26.06.12 하인리히 법칙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