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BTS·아이유가 목소리 내야”…‘재선거 노숙 시위’ 전한길 생떼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2|조회수2,501 목록 댓글 42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8/0002809350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빌미로 부정선거 음모론을 확산하고 있는 극우 유튜버 전한길씨가 방탄소년단(BTS), 아이유 등에게 자신의 ‘전국 재선거’ 주장에 동참해 달라고 요구하고 나섰다.

전씨는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앞 ‘개표소 봉쇄 시위’ 현장에서 약 500m 떨어진 도로에서 열린 ‘부정선거 보고대회’에서 이같이 주장했다.

무대용 트럭에 오른 전씨는 “오세훈이 (서울시장에) 부정선거로 당선되었으므로 당연히 재선거를 해야 되는 것 아니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부정선거 이야기만 꺼내면 음모론자다, 극우다, 이상한 정신병자 취급했지만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다’며 “통계가 조작되고 컴퓨터로 조작되고 사전투표를 조작하는 이런 제도를 이제는 끝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더니 전씨는 돌연 연예인들을 언급하기 시작했다. 전씨는 “아이유와 같은 유명한 가수, 비티에스 같은 월드 스타, 유재석 같은 최고의 그분들께도 부탁드린다”며 재선거 주장에 동참해 달라고 요구했다. 그는 “당신들께서 인기 끌고 돈 벌고 했던 것은 무엇 때문이냐. 국민들의 사랑 덕분이었다고 늘 말하지 않았냐”라며 “이제는 국민들을 위해 목소리를 내줘야 되지 않겠냐”고 주장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angman | 작성시간 26.06.12 2찍들한테 시켜~~~~~
  • 작성자병찬헴 | 작성시간 26.06.12 그러니까 그 사람들이 왜요
  • 작성자행복의 의인화 | 작성시간 26.06.12 하 진짜 어쩌다 멍청해진거지
  • 작성자2찍 일빠 뒤지 세요 | 작성시간 26.06.12 ? 느그 내란나비나 부르세요
  • 작성자화가나는데어떻게화를안내냐고 | 작성시간 26.06.12 제목 ㅅㅂ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