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거지같을 때 인생 조언 작성자목이아파|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말랑말랑한 작성시간26.06.12 나 이 영상 엄청 좋아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쟈마태 작성시간26.06.12 2 동영상캡쳐까지 해놓음 영상으로보는거 ㅊ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떼카페 작성시간26.06.12 오 좋은 말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띿우머띿어 작성시간26.06.12 좋은 말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일1팩 작성시간26.06.12 와 너무너무 좋다,,,사실 가라앉길 기다리는것도 너무 오래걸린다생각하고 있었는데 좋은기억을 들이부으니까 금새 맑아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녕하신가용 작성시간26.06.12 그러게 나도 기다려야되나? 했음실제로도 맞는듯 ㅋㅋ 퍼내려면 변하는개없고, 기다리면 오래걸리지만 나름괜찮아지고, 좋은것으로채우면 빠르게 회복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놈의열매^^ 작성시간26.06.12 그래 불행한 생각으로 채우는 시간만큼 허무한게 없지 나를 바꾸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iliIlㅅl크릿~ㄱr든lIiliIl 작성시간26.06.12 너무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설룍먈촤가류 작성시간26.06.12 좋은 말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상호 작성시간26.06.12 너무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찹쌀떡 작성시간26.06.12 완전 명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라임비터스 작성시간26.06.12 나 존나 꼬여서 이런 조언 볼 때마다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지;; 하는 타입인데 이 사람 말은 진짜 맞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fP 작성시간26.06.12 이런 생각 자체를 해본적이 없었는데ㅠㅠ 도움 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루빔 작성시간26.06.27 new 좋은 걸로 채우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