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번에 잘뽑았다는 평이 많은 아디다스 2026 월드컵 유니폼

작성자명란대파소금빵|작성시간26.06.12|조회수42,788 목록 댓글 34

출처: 여성시대 명란대파소금빵




홈 유니폼 X
어웨이유니폼O



이번에 유니폼으로 아디다스 채용한
국가 유니폼을 똑같은 컨셉으로 찍어서 올려줌




트레포일 마크로 36년만에 등장하는거라함



일부 선수 모델샷





ESPN 픽으로 예쁜 유니폼으로
일본하고 스페인이 상위권으로 뽑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 울 | 작성시간 26.06.12 아니진짜 아디다스 너무례쁨 나이키 개구려ㅠ
  • 작성자ILAY RIEGROW | 작성시간 26.06.12 개예쁘다...
  • 작성자병찬헴 | 작성시간 26.06.12 오 진짜 예쁘다
  • 작성자ioskdo | 작성시간 26.06.12 퀴라소 색조합 귀엽다
  • 작성자쌜국수러버나야나 | 작성시간 26.06.12 이쁘긴란데 뭔가 색깔만 다른 버전인
    느낌이야 비슷해 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