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이번에 잘뽑았다는 평이 많은 아디다스 2026 월드컵 유니폼 작성자명란대파소금빵|작성시간26.06.12|조회수42,757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명란대파소금빵홈 유니폼 X어웨이유니폼O이번에 유니폼으로 아디다스 채용한 국가 유니폼을 똑같은 컨셉으로 찍어서 올려줌트레포일 마크로 36년만에 등장하는거라함일부 선수 모델샷ESPN 픽으로 예쁜 유니폼으로일본하고 스페인이 상위권으로 뽑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겨 울 | 작성시간 26.06.12 아니진짜 아디다스 너무례쁨 나이키 개구려ㅠ 작성자ILAY RIEGROW | 작성시간 26.06.12 개예쁘다... 작성자병찬헴 | 작성시간 26.06.12 오 진짜 예쁘다 작성자ioskdo | 작성시간 26.06.12 퀴라소 색조합 귀엽다 작성자쌜국수러버나야나 | 작성시간 26.06.12 이쁘긴란데 뭔가 색깔만 다른 버전인느낌이야 비슷해 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