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026 월드컵 국가별 유니폼 - 나이키, 푸마편

작성자명란대파소금빵|작성시간26.06.12|조회수2,617 목록 댓글 5

출처: 여성시대 명란대파소금빵


이번에 유독 잘뽑혔다는 아디다스를 보고
나이키는 안예쁘다는 평이 많아서 찾아봄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07072?svc=cafeapp




대한민국

어웨이




미국


어웨이



유니폼에 국기 특징은 다 녹인듯




캐나다


캐나다=단풍국 닉값이 맞춰 유니폼에도 단풍마크 들어감


노르웨이



많이들 아는 친구라 한장 더 넣음

어웨이






잉글랜드


순간 우리나라꺼인줄 ;

어웨이





이제부터 푸마편


가나

어웨이




포르투갈

홈은 못찾고 어웨이만 ;;



모로코




세네갈



가나와 같이 전통문양을 잘 녹여낸듯



스웨덴



야광 유니폼인듯;;;
경기중에 정전되도 문제 없을듯





취향은 개인의 판단에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름값내려조요 | 작성시간 26.06.12 노르웨이 개이쁘다
  • 작성자머락오머락오 | 작성시간 26.06.12 미국 윌리를 찾아라 같다
  • 작성자뭐래는거야 | 작성시간 26.06.12 미국.. 죄수복 색깔 바꾼 것 갇은되요. . . 롑.... 롑허요.. 난 캐나다 좋다 단풍국
  • 작성자뚜쫀꾸 | 작성시간 26.06.12 나이키 하나같이 개구려 아디다스하지ㅠㅠ
  • 작성자에버하임 | 작성시간 26.06.12 와 다 예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