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월드컵을 10년을 넘게 봐도 모르겠는거 원탑.jpg

작성자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작성시간26.06.12|조회수95,515 목록 댓글 30

출처: 여성시대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오프사이드 판정 뜨면 ???? 왜?? 하고 설명 찾아보고

아~(사실은 이해 못함) 하다가 다음 월드컵되면 또 까먹음 반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건치 아주머니 | 작성시간 26.06.12 222 맞아. 그걸 어케 바로 캐치하지?!
  • 작성자빵토끼 | 작성시간 26.06.12 진심 나 이거 직관가서 가까이서 봐도 맨날 왜 오프사이드냐고 물어봄
  • 작성자캥캥거루 | 작성시간 26.06.12 봐도 모르게떠여..
  • 작성자아카나 와일드프레이리 | 작성시간 26.06.12 공이 뜨기전에 상대방 수비수보다 몸이 더 들어가있으면 오프사이드
  • 작성자제로콜라라니까요?? | 작성시간 26.06.12 뒤에서 앞으로 공격수한테 패스하려고 차는 순간 수비수 뒤에 있어야 해! 공이 뜬 다음에는 앞으로 나가도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