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건치 아주머니 작성시간 26.06.12 222 맞아. 그걸 어케 바로 캐치하지?!
-
작성자빵토끼 작성시간 26.06.12 진심 나 이거 직관가서 가까이서 봐도 맨날 왜 오프사이드냐고 물어봄
-
작성자캥캥거루 작성시간 26.06.12 봐도 모르게떠여..
-
작성자아카나 와일드프레이리 작성시간 26.06.12 공이 뜨기전에 상대방 수비수보다 몸이 더 들어가있으면 오프사이드
-
작성자제로콜라라니까요?? 작성시간 26.06.12 뒤에서 앞으로 공격수한테 패스하려고 차는 순간 수비수 뒤에 있어야 해! 공이 뜬 다음에는 앞으로 나가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