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여성들에게 하고싶은 말..by.50대 아주머니 작성자에놀라홈즈|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ili호소 작성시간26.06.12 좋은글이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갗튼홰사 작성시간26.06.12 노력은 하세요.반드시 당신이 생각한 만큼 노력한 결과가 안나타날겁니다. 그래도 쉬지마세요.인생은 당신겁니다. 하소연하지도 마세요. 우직이 걸어나가세요.힘내세요. 잊고 매일 아침 새출발하십시오.이 말 좋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 i n i o n s 작성시간26.06.12 너무 좋은 글이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당히 살자 작성시간26.06.12 진심 노력하는데도 결과가 ㅋㅋ 개같아서 포기하고싶었는데 한번만 더 해볼게요ㅠ 진짜 계획대로 되는게 생각보다 없단거 30대 돼서 깨달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LITARY 작성시간26.06.12 진짜 까먹지말고 되새기자 인생이 왜 이렇게 뒤쳐진것 같고 힘들다고 느껴지지할때마다 와서 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이육체를지배한다 작성시간26.06.12 진짜 지금 당장은 나만 힘들고 나만 최악같이 느껴져서 울적한데 그게 아니구나 . . 한 발 멀리 떨어져서 보는 습관을 계속 들여야지 어찌보면 인생은 정말 재미있는건지도 모르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크셔 해서웨이 작성시간26.06.12 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스파라거스샐러드 작성시간26.06.12 좋은글이다 ㅠ 인생은 멀리서보면 희극 가까이서 보면 비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누난나나 작성시간26.06.12 잘 읽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닐라 까눌레 작성시간26.06.14 날 위해 주변 행복을 빌자! 명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