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은 짜게 먹는다의 비밀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전대리보안관낑바오 작성시간26.06.12 나 필리핀 음식먹고 너무 놀랫자나..걍 소금이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끼잔아 작성시간26.06.12 필리핀도그렇고 일본도그렇고 유럽여행 2달 하고왔는데 ⋆⁺₊⋆𝒿𝑜𝓃𝓃𝒶❦☾⋆⁺₊⋆ 짴서 진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둘은얼어붙지않을거야 작성시간26.06.12 프랑스도 개짜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샤샤샷 작성시간26.06.12 이번에 호주 놀러갓다오는 길에 말레이시아 경유햇는데 호주+말레이시아 둘 다 음식 너무 짜서 살 오히려 빠져서옴..; 안먹어서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작성시간26.06.12 여행갔다가 양놈들 음식 겁나 짜게 먹어서 디질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 가자 평서문 작성시간26.06.12 나 포르투칼 갔다가 개짰다고요!!! 먹다가 뱉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머니비트주세요 작성시간26.06.12 ㄹㅇ 외국이 더 짜 스테이크 시켰다가 한입도 못 먹음 걍 소금덩어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12 외국 과자들도 소금덩어리라 존나 맛없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킁에킁 작성시간26.06.12 아 스페인 포르투갈 개 짜 진짜 씬쌀~ 인가 암튼 그거 맨날 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좋은산이 작성시간26.06.12 개소리마 ㅠ 해외여행가면 음식은 다 맛있는데 너무짜서 밥먹고나면 맨날 조갈나서 생수사서 한 통 다 들이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상행복만가득가득 작성시간26.06.12 나 짜게먹는편인데도 유럽갔다가 개놀람 너무 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어쩌란말이냐트위스트추면서 작성시간26.06.12 외국 감자칩 ㅈㄴㅈㄴ 개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선은다했답니다 작성시간26.06.12 ㄹㅇ임 다들 어케그렇게 짜게먹는지 혀가 마비됐나 싶을정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이새를티기고티기고티기고 작성시간26.06.12 스페인 진짜 깜짝놀랐어 너무짜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흰 비단속의 밤 작성시간26.06.12 이태리도 짜ㅋㅋ노 솔티라고 했는데도 진짜 너무 너무 짜더라. 한인 관광객이 추천한 곳만 괜찮았어...추천한 이유가 있더라..진짜 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