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드라이브스루에 줄을 서고 있을 때 뒤차가 너무 오래 걸린다고 욕하더라구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12|조회수41,880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에갈래요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내가해냄냄 | 작성시간 26.06.12 천재구먼 뭘 이제와 미안해해 콱씨
  • 작성자같이걷자 | 작성시간 26.06.1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뿡뿌우우웅뿡 | 작성시간 26.06.13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Qlflahd | 작성시간 26.06.13 드라이브스루 결제하는곳이랑 받는곳 달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