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모텔서 낳은 신생아 세면대 방치해 숨지게 한 친모, 징역 15년 구형 작성자큰베개|작성시간26.06.12|조회수20,575 목록 댓글 48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큰베게)https://www.kyeonggi.com/article/20260611580173모텔서 낳은 신생아 세면대 방치해 숨지게 한 친모, 징역 15년 구형모텔에서 출산한 신생아를 세면대에 방치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0대 친모에게 검찰이 징역 15년을 구형했다. 11일 의정부지법 형사11부(양철한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결심공판에서 검찰은 www.kyeonggi.com생부 사기관련 기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8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ㅋㅋㅋㅋㅋㅋㅎㅎㅋ | 작성시간 26.06.13 저 애비새끼때문에 일어난일임 저 사람을 징역보내야함 작성자올리브진저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생부 개씨발새끼네 작성자ㅈH극ㄱ|부ㄷh | 작성시간 26.06.13 몸도 마음도 얼마나 상해있늘까 애기도 불쌍하고 아휴 작성자체리같은내얼굴 | 작성시간 26.06.13 남자가 여자 죽이면 3년 주는데 양형기준이 뭐임 ? 작성자위우위 | 작성시간 26.06.13 ㅅㅂ 방금 성폭행 구형 7년 기사 봤는데 이게 15년 개새끼들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