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의외로 불편해서 못하겠다는 사람들 많은 행위...jpg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12|조회수13,190 목록 댓글 57

출처: 여성시대 여단오여
더쿠

모자&후드 쓰고 다니기


야구 모자만 써도 시야 좁아져서 머리아픈 여시 없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으을 | 작성시간 26.06.12 둘다 불편해
  • 작성자이름이름 | 작성시간 26.06.12 난 캡모자는 괜찮은데 후드는 안들려서 불편해 ㅠㅠ
  • 작성자그대는...그...그거다..... | 작성시간 26.06.12 아니 앞이 안보이던데??? ㅠㅠ
  • 작성자키이새를티기고티기고티기고 | 작성시간 26.06.12 나.. 불편해서 모자 못써 시야 가리니까 머리아픔
  • 작성자모건만나본적은있고? | 작성시간 26.06.12 후드 ㄱㅌ 모자는.... 진자 시야도 너무가리고 이마도 너무 답답함 ㅠ 캡모자쓰면 자꾸 고개쳐들고다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