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으을 작성시간 26.06.12 둘다 불편해
-
작성자이름이름 작성시간 26.06.12 난 캡모자는 괜찮은데 후드는 안들려서 불편해 ㅠㅠ
-
작성자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 26.06.12 아니 앞이 안보이던데??? ㅠㅠ
-
작성자키이새를티기고티기고티기고 작성시간 26.06.12 나.. 불편해서 모자 못써 시야 가리니까 머리아픔
-
작성자모건만나본적은있고? 작성시간 26.06.12 후드 ㄱㅌ 모자는.... 진자 시야도 너무가리고 이마도 너무 답답함 ㅠ 캡모자쓰면 자꾸 고개쳐들고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