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관도 눈물 흘리는 퇴사 사유 작성자강원도드래요|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와장창문 작성시간26.06.12 이건 법적 구제방법 없나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고파배고파야식금지 작성시간26.06.12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쏘누 작성시간26.06.12 나도 이런적 있음. 뭐 전임자가 퇴사 번복해서 그렇다는데 참...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꾹질이멈추지않아 작성시간26.06.12 요즘 이런 문제 좀 많이 보는 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이모지 작성시간26.06.12 나 이번 연도 4개월 중 3번이나 이래 됨 2번은 한달 월급 받음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 비린내 작성시간26.06.12 나도 저런 적 있어 존나ㅠ기붕 나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옹희 작성시간26.06.12 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급식이의마음으로 작성시간26.06.12 하..몇년지나도 잊혀지질않는게..입사일 조정때문에 전화했더니 사장님이 공수표날린거라고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릿빛노루 작성시간26.06.12 나도.... 붙어서 출근할 날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방탈출 게임하고 나와보니까 문자로 와있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똠양쌀국수 작성시간26.06.12 장난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뛰드하우스 작성시간26.06.12 나도 한번 당함 당황스러움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으로의 긴 여로 작성시간26.06.12 저거ㅠ노동부에 신고 안되나 너무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념을 깏 끼라고 작성시간26.06.12 에엥.. 이거 고노부 신고 안돼? 신고하면 ㅈㄴ 물어줘야해서 입사취소 함부로 못한다 들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12 다니는 중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라 모르겠다 작성시간26.06.12 다니던 회사에서 입사취소를 한게 아닌거 같애! 이전회사 다니다가 다른회사 이직 성공헤서 이전회사 퇴사했는데 이직성공한 회사에서 입사취소 한 듯?내 친구도 이런적 있어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12 에라 모르겠다 아아 이해했다 와 진짜.... 숙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켑코 작성시간26.06.12 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같이걷자 작성시간26.06.12 와... 이건 어떻게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꺼려 작성시간26.06.12 나도 이거 당함 ㅅㅂ ㅋㅋㅋㅋㅋㅋ 이것땜에 이주만 더다니면 퇴직금 나오는디 포기하고 이직했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링뿌힝클 작성시간26.06.13 나라면 그래서 이직하려던 이유나 이직하려던 곳에 가려던 뭐냐고 물을거같은데..ㅜ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