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KhvichaKvaratskhelia
|
작성시간
26.06.12
ㅊㅊ 근데 멕시코전 힘들 듯 거기 응원단도 지네 홈이라 그런지 야유소리 장난 아니더라 ㅋㅋ 그래도 화이팅
-
작성자귀신이 고칼로리라고?
|
작성시간
26.06.12
대한민국
-
작성자쿼터카카
|
작성시간
26.06.12
직원들하고 점심시간에 다같이 봤는데 존잼 ㅋㅋㅋㅋㅋ
-
작성자개큰기쁨
|
작성시간
26.06.12
존나 국뽕찼어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12
개존잼이었어 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