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월드컵 조별리그 첫경기 마지막으로 이겼던 16년 전 2010 라인업

작성자명란대파소금빵|작성시간26.06.12|조회수5,636 목록 댓글 16

출처: 여성시대 명란대파 소금빵

 

 

2010 남아공 월드컵

첫경기 상대 그리스 2:0으로 이김

 

오늘로 저 날 이후로 16년만에 조별리그 첫경기에서 이겼지만

그때 멤버를 한번 살펴보자 

 

감독 : 허정무

 

박지성-박주영

기성용-이청용

 

양박쌍용이라 부르던 시절

 

 

 

당시 대표팀 주장이던 박지성이 쐐기골 넣어서 

2대0으로 승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리디리이이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유니폼도 저때가 제일 예쁨... 16강 우루과이전이 아직도 아른거린다...
  • 작성자이킁에킁 | 작성시간 26.06.12 저때 쩔었슨
  • 작성자뮤뮤ㅁ | 작성시간 26.06.12 양박쌍용 ㅠㅠ
  • 작성자일요일언제와 | 작성시간 26.06.12 와 양박쌍용시절이 마지막이었다니
  • 작성자안세영 | 작성시간 26.06.12 쌍용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