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월드컵 조별리그 첫경기 마지막으로 이겼던 16년 전 2010 라인업 작성자명란대파소금빵|작성시간26.06.12|조회수5,639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명란대파 소금빵 2010 남아공 월드컵첫경기 상대 그리스 2:0으로 이김 오늘로 저 날 이후로 16년만에 조별리그 첫경기에서 이겼지만그때 멤버를 한번 살펴보자 감독 : 허정무 박지성-박주영기성용-이청용 양박쌍용이라 부르던 시절 당시 대표팀 주장이던 박지성이 쐐기골 넣어서 2대0으로 승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리디리이이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유니폼도 저때가 제일 예쁨... 16강 우루과이전이 아직도 아른거린다... 작성자이킁에킁 | 작성시간 26.06.12 저때 쩔었슨 작성자뮤뮤ㅁ | 작성시간 26.06.12 양박쌍용 ㅠㅠ 작성자일요일언제와 | 작성시간 26.06.12 와 양박쌍용시절이 마지막이었다니 작성자안세영 | 작성시간 26.06.12 쌍용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