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 kbs 공중파 단독 월드컵중계 라는 부담감을 떠안고 이러고잇는거 존나웃겨서 티비돌리다가 개뿜어버림미친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8,619 목록 댓글 24

출처: https://x.com/xhewwo/status/2065003486039945368?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유에퐁당 | 작성시간 26.06.1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도고양이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자나안자나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지옥의 주둥이 | 작성시간 26.06.12 얼마나 부담스러운지 감도 안잡힘
  • 작성자Amy Pond | 작성시간 26.06.12 아앀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