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의행방]???: kbs 공중파 단독 월드컵중계 라는 부담감을 떠안고 이러고잇는거 존나웃겨서 티비돌리다가 개뿜어버림미친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8,619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xhewwo/status/2065003486039945368?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유에퐁당 | 작성시간 26.06.1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나도고양이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자나안자나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지옥의 주둥이 | 작성시간 26.06.12 얼마나 부담스러운지 감도 안잡힘 작성자Amy Pond | 작성시간 26.06.12 아앀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