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본 16강 얄미워” 조규성 발언, 찬반논쟁 ‘시끌’

작성자건강, 가족, 돈|작성시간26.06.12|조회수23,789 목록 댓글 178

출처 : https://n.news.naver.com/sports/qatar2022/article/144/0000853087





이게 찬‘반’ 이라는 말이 나올 말인갘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르티아라티 | 작성시간 26.06.13 아니 일빠들 오냐오냐해주니깐 정신이 나갓나? 진짜 말세다ㅉㅉ 제발 일본가서 살라 난카이 처맞고

    아22년 기사ㅋㅋㅋ 그래도 일빠새끼들은 꺼져라
  • 작성자웅차차차 | 작성시간 26.06.13 아근데우리나라진짜썩을대로썩었나보다.. 역사 공부 이딴거 바라지도 않고 그냥.. 뇌없는 성인들부터 그거 보고 자란 어린애들까지.. 그냥 이제 진짜 답이 없는건가
  • 작성자귝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럼 얄밉ㅈㅣ 안얄밉냐
  • 작성자딕닥독둑 | 작성시간 26.06.13 국가대표임
  • 작성자라다라다 | 작성시간 26.06.15 이게 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