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4년 전 예비선수로 월드컵 참가한 오현규가 쓴 일기

작성자튜브와사비|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66 목록 댓글 3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1110379

4년전 카타르 월드컵 때 등번호 없이 예비선수로 참가함

 

그 때 쓴 일기

 

오늘은 모든 선수가 유니폼을 입고 단체 사진을 찍었다. 하지만 나의 유니폼에 등번호는 없었다. 사실 부끄럽기도 했다. 속상하기도 했다. 좋은 기회이니 오늘만 버티면 된다. 언제 또 이렇게 함께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찍겠나. 오늘 나는 더 독한 마음을 먹고 앞으로 4년간 준비해서 당당히 등번호 달고 오면 된다. 꼭 해내자 현규야. 이제 시작이다.

 

 

진짜로 해내고 오늘 골도 넣음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저 남 일 | 작성시간 26.06.12 해냈네!
  • 작성자럭키취준생탈출기 | 작성시간 26.06.12 축하축하!!
  • 작성자될사람! | 작성시간 26.06.12 서사 대박 ㅠㅠㅠ
  • 작성자한입보이 | 작성시간 26.06.12 잘했다
  • 작성자꾸운메밀 | 작성시간 26.06.12 멋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