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근데 연예인 거품 좀 빠져야하는데

작성자Midnight Sun|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idnight S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연예인공화국도 공감이고 지면광고에 사람얼굴이 대문짝만하게 있는 게 거의 없으니까 거리미관도 덜 해치는 거 같음 연예인공화국 여러모로 문제같아
  • 작성자 맛좋은산이 작성시간26.06.12 근데 또 웃긴게 선업튀 끝나고 홍대간적있는데 역에 변우석 개크게 걸린 광고판에 외국인들 와서 줄서서 사진찍고가더라 저게 또 외국인들 관광쪽으로 홍보효과가 되기도 하나 싶기도.. 아근데 암튼 연예인 광고비 제품에 녹이는거 개열받는거 빅동이함
  • 작성자 뚤아리파 작성시간26.06.12 개밤티남ㅠㅠ
  • 작성자 샌드위치조아요 작성시간26.06.12 연예인공화국이 문제는 맞는데 또 그게 외국인들한테는 셀링되서 아이러니한
  • 작성자 구찌엔비 작성시간26.06.12 공항에서도 신경써입고 자아의탁 외모정병 조장하고
    뭔 연예인 어쨌다 관심 너무 많고
    정신이 건강하지 않아보여
  • 작성자 쭈꾸미도사 작성시간26.06.12 k-pop 흥해서 이미 글렀어..
  • 작성자 으응라이이 작성시간26.06.12 남한테 관심 엄청 많은데다가 싫은 사람 같이 흉보면서 친해지는걸 무한 반복하는 사회라서 그럼
  • 작성자 제쥬삼다수 작성시간26.06.12 공항패션좀 없앳으면
  • 작성자 터마디 작성시간26.06.12 악영향을 이유로 법으로 막는 수밖엔…근데 또 돈이 어마어마하게 되니까 불가능할듯
  • 작성자 원서를 읽자 작성시간26.06.12 ㄹㅇ 그 연예인이 해당 제품 쓸것같지도 않음
  • 작성자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 작성시간26.06.12 남자들은 언급할 가치가 없고

    여자들도 능지가 많아서 안 됨 여연 외모 찬양하는 한 이건 안 끝나
  • 작성자 동물너무사랑해 작성시간26.06.12 인천공항 광고판에 연예인들이 웰컴하는거 나는 바뀌었어면 좋겠어 케이팝이나 드라마가 흥해서 그런것도 있지만 더 멋진 것들도 많은데 아쉬워
  • 작성자 가오니너무귀여워 작성시간26.06.12 절대안될듯 우리나라에서는
  • 작성자 송주불냉면 작성시간26.06.12 일본도 연예인 공화국인데 김재중이 한국이 일본출연료 9배라해서 충격먹음ㅋㅋㅋㅋ 도대체 그만큼 왜 주는 거야....?
  • 작성자 웩스 작성시간26.06.12 유럽이었나 미국이었나 거기처럼 광고찍으면 돈없는 거지취급을 해야한다니까 ㅋㅋㅋ 광고찍고 대단해! 이게 아니라 능력안돼서 본업으로는 돈 못버니까 쪽팔리게 광고찍어서 돈버네? 이렇게 거지 취급해야함ㅋ
  • 작성자 꾸준함=우수함 작성시간26.06.12 왜 저럴까.. 물건 가격만 올라가고 개별로임
    심지어 연예인보고 사지도 않아요
  • 작성자 오디세이아 작성시간26.06.12 연예인 관심 주지마 하니까 악플만 존나 다는 추세로 변함ㅋㅋㅋㅋㅋㅋ 아니 무관심 모르냐고
  • 작성자 오늘은 비가 와도 좋을 것 같아 작성시간26.06.12 연예인사진만 있는 광고보면 저 물건엔 연예인몸값만 존나 들어가서 비싸겠구나 거품이겠구나 생각만 들어서 안사게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