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월드컵 반응 대박난 와중에 웃안웃인 사람들...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2|조회수17,762 목록 댓글 2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1141824?filter_mode=normal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월드컵기간이랑 컴백기간 겹친 돌팬들

오늘 경기 보니까 화제성이 예상보다 ㄱㅊ아보여서 걱정되는 듯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뀨꺄꺼 | 작성시간 26.06.12 올림픽처럼 개망할줄알고 기대안하고있다가 이겨서 더 재밌음 그리고 올림픽이랑 월드컵은 다르지ㅠㅠ 그래서 3-4월달에 아이돌들 단체로 우르르컴백했잖어
  • 작성자짧은뜨기 | 작성시간 26.06.12 난 오히려 축협같은 여러 이슈 있었어서 더 사람들이 챙겨볼거라 생각함...
  • 작성자떡볶이맛 쿠키 | 작성시간 26.06.12 🎾 16일 스테이씨 많관부…… 🎾
  • 작성자굽시늬우스의 띠 | 작성시간 26.06.12 망해도 월드컵은 월드컵이지 않나?
  • 작성자화많음 | 작성시간 26.06.12 올림픽때 진심 개망해서 아무도 안봤잖아.. 그래서 그런듯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