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1141824?filter_mode=normal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월드컵기간이랑 컴백기간 겹친 돌팬들
오늘 경기 보니까 화제성이 예상보다 ㄱㅊ아보여서 걱정되는 듯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뀨꺄꺼 작성시간 26.06.12 올림픽처럼 개망할줄알고 기대안하고있다가 이겨서 더 재밌음 그리고 올림픽이랑 월드컵은 다르지ㅠㅠ 그래서 3-4월달에 아이돌들 단체로 우르르컴백했잖어
-
작성자짧은뜨기 작성시간 26.06.12 난 오히려 축협같은 여러 이슈 있었어서 더 사람들이 챙겨볼거라 생각함...
-
작성자떡볶이맛 쿠키 작성시간 26.06.12 🎾 16일 스테이씨 많관부…… 🎾
-
작성자굽시늬우스의 띠 작성시간 26.06.12 망해도 월드컵은 월드컵이지 않나?
-
작성자화많음 작성시간 26.06.12 올림픽때 진심 개망해서 아무도 안봤잖아.. 그래서 그런듯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