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026기아타이거즈가을야구간다 작성시간 26.06.12 헐 우리언니 사바나에 사는데 시골인줄알고 외로울까 걱정했는데 한국인 많다니까 안심된다
-
작성자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 26.06.12 코리아도 있네 ㅁㅊ
-
작성자히비스커스에이드 작성시간 26.06.12 조지아 둘루스랑 스와니는 그냥 한국임 한인타운수준도 아님
-
작성자삼순이야 작성시간 26.06.12 뉴저지도 한인타운가면 진심 한국임
-
작성자배고픈 하마 작성시간 26.06.13 엥 polish 신기하다 무슨 주지 서배너는 코스트코에도 한국음식 많이 팔고 한식당도 많고 ㄱㅊ더라 애틀랜타는 말할것도 없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