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몽골 아기 블러셔 < 에 기분나쁘다는 몽골사람

작성자고인물여시|작성시간26.06.12|조회수10,869 목록 댓글 29

출처: https://www.instagram.com/reel/DTrTUoDEgsd/

한국에서 화제됐던 몽골 아기들 다큐
보면 볼이 발그레하고 귀여움

이걸 직접적으로 브랜드가
색상 소개로 사용함

물론 나쁜 뜻이 아니라는건 알지만
상세페이지에 공식적으로.. 좀 그렇지않나?

몽골의 볼빨간 아이들을 표현한건 알겠는데
저런 아이들이 부유하고 잘 관리된 가정이 아니라
시골에 있는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의 아이들이다.

프로 예민러다
나쁜 의미도 아니고
그 발그레한 느낌을 표현한거 뿐인데

고정관념이 있을수있는데
그걸 공식활용하는건 좀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햅삐뉴이어어어 | 작성시간 26.06.12 기분 나쁘다는데 뭐 더 말 얹을 필요없지 사랑스러운 몽골 아기 같은 이라는 멘트 조금 그렇긴해
  • 작성자그냥주민1 | 작성시간 26.06.12 기분 나쁠만한네
  • 작성자뭐라하면어때 | 작성시간 26.06.12 뭐든 외양을.. 남이 언급한다는건 피해야할일인듯
  • 작성자부득불=어쩔 수 없이 | 작성시간 26.06.12 누군가 날 칭찬하기 위해서 어떤 표현을 사용했는데 난 그게 불편해서 하지말라고 말했어 그럼 그냥 안 하면 되는 거 아니야?
  • 작성자그리즐리베어 | 작성시간 26.06.12 저번에도 충격받았는데 당사자고 뭐고 너무 너무 기괴한 표현같음 저걸 브랜드에서 지들이 직접 썼다는게 존나 놀라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