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전한길이 BTS한테 목소리 내라했다고 뭐라하는거 개웃김

작성자가든뷰|작성시간26.06.12|조회수8,448 목록 댓글 30


다른 연예인들처럼 선거 기간동안 실수해서 긴가민가 한 것도 아니고
그는 대놓고 대선 때 투표소에 이러고 등장하셨는데요

그러고 보니 해명은 함?????? 얘는 왜 반응 유해?


남연 논란은 참 관심도 없고 빨리 잊어준다
유명하기론 젤 유명하신 분 아닌가?

아이유랑 유재석 머리채 잡는거나 말려...
방탄은 머리채 잡힐만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넴할거업슴 | 작성시간 26.06.12 와우 ㅋ.. 저거 알고도 빨아주는건가?
  • 작성자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저렇게 티내주는데 기억하고 있어야겠네ㅋㅋㅋㄲㅋ눈치도 안보고 남돌로 사는거 인생개꿀이네~
  • 작성자띵킹휴몬 | 작성시간 26.06.12 같은 편이니까,,, 그래보임
  • 작성자단발여성을보면심장이뜁니다 | 작성시간 26.06.12 심지어 같이 찍힌 멤버는 광주출신이잖아..기부도 많이했을걸
  • 작성자소금빵인절미 | 작성시간 26.06.13 와 첨알았네 거의 묻힌수준 존나 확실한 2찍 방탄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