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LG 주식 주주들은 무조건 공감하는 명문글.jpg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12|조회수7,433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theqoo.net/stock/4210352648?page=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림없는소리 | 작성시간 26.06.12 얼마전에 삿다가 손해보고 팜 걍 안사는게맞음
  • 작성자그냥이 | 작성시간 26.06.12 엘화 진짜 ㅈ같았는데 얘 떄문에 걍 국장 안함
  • 작성자읷클루십 단독점 | 작성시간 26.06.12 기억할게!
  • 작성자JudeBellingham | 작성시간 26.06.12 엘지 화학 반토막남ㅋ
  • 작성자젤리샤워 | 작성시간 26.06.24 저분 아직도 이노텍은 예외라고 생각하실까 궁금하다 내가 개같이 물려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