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우리나라에서 800만 마리의 새가 죽는 이유 [유리창 살해사건] 작성자Midnight Dreamer|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위스 바하마 그리고 강화아일랜드 작성시간26.06.12 법으로 제정되면 좋겠어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18탱크데이책상에탁스타벅스안잊음 작성시간26.06.12 새 지켜야한다는 명목의 고양이 혐오론자들통창 건물 기업들한테는 입 꾹 닫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세기 작성시간26.06.12 산에 있는 식당들 가서 밥 먹고 있으면 퍽 소리날 때 있음.. 새가 와서 부딪힌 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육회봄동비빔밥 작성시간26.06.12 ㅠㅠ 법으로 제정시켜줬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의정원을일구자 작성시간26.06.12 ㄹㅇ 우리 회사 건물에도 머리 박아 죽는 새들 종종 보임 ㅠㅠㅠㅠㅠ 시발.... 스티커 붙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루핑루루얍 작성시간26.06.12 나도 새 유리창에 부딪힌거 구조한적 있는데 어휴ㅠㅠ 법제화 좀 했음 좋겠어 너무 안타까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dnight Dream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이소시기에 우리 회사 주변에 통창 건물 많아서 새들이 너무 많이 죽어 ㅠㅠㅠㅠ 바로 양 옆으로 산이라 혼란스러운가봐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로에미스트 작성시간26.06.12 나도 광화문 카페에서 비둘기가 머리 박는 거 봤어 ㅜㅜ 창가에 앉아있던 아저씨들이 다행히 살았다고 날아갔다고 하던데 불쌍해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북프로틴 작성시간26.06.12 ㄹㅇ 저런 유리가 깨끗하게 탁 트여야 하는 이유가 생명보다 중요한가 좀 공생하자 스티커 붙인다고 뭐 죽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국뽕따 작성시간26.06.12 나도 너무 안타깝고 마음 아팠는데 이렇게 글 끌올해줘서 고마워 많은 사람들이 이 글 봤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12 산 옆에 있는 통창 건물 1층에서 일한적 있는데 새 많이 죽어 ㅠ 갑자기 툭 소리나서 내다보면 새가... 에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뭔쌉소리세요 작성시간26.06.12 얼마전에 산책하다가 새 사체 봤는데 얘도 유리창에 박아서 죽은것같더라ㅠㅠ바로앞에 유리창이 있어서...넘 불쌍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무부인 작성시간26.06.12 새 좋아하는 유투버는 이런건 암말 안하나..??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idnight Dream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아 내가 그 글은 스크랩 안 했는데 예전에 걔도 영상 올렸어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334325?svc=cafeapp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테무부인 작성시간26.06.12 아 그 유투버도 말햇구나 ㅜㅜ 그 사람도 나름 영향력있는 편인데도 이런건 개선이 안되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리엘 후라도 작성시간26.06.12 법적으로 규제를 해야한다봄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박씨발라먹어 작성시간26.06.12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악타고 작성시간26.06.12 3 관심 있는 사람들만 관심있어 이런 건... 답은 강제집행 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