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요즘 배민만 들어가면 뜨는 팝업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12|조회수12,486 목록 댓글 2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1100091



1루2틀 하고 말줄 알았더니
체감상 한달 넘게 계속 하는 듯




(1루2틀 이거 드립입니다 걍 받아들이시면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밤빰 | 작성시간 26.06.12 난 저건 안뜨고 맨날 1만쿠 준다고 ㅈㄹ하는데 안줌
  • 작성자퍼실라벤더 | 작성시간 26.06.12 짜증나
  • 작성자노령의고구마 | 작성시간 26.06.12 오 이거 싼거엿구나
  • 작성자갓생의해 | 작성시간 26.06.12 초면인데...ㅜ
  • 작성자플레이오프 | 작성시간 26.06.12 맨날 뜨는데 다 별로인 집들이라 귀찮아죽겠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