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 : 이러다가 1위대결 미각보이즈랑 최성곤이 할 거 같다

작성자말차팥빙수중독|작성시간26.06.12|조회수17,705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1179995

 

성곤옵 또 2위 ㅠ

 

 

미각보이즈(feat.황석호) - My flavor 엠카 무대 (취사병 전설이 되다)

https://youtu.be/BoCYz_K8exs?si=iYcQNrzybcSJzidS

 

최성곤 - 니가 좋아 MV (와일드 씽)

https://youtu.be/iTu8K6WeAKg?si=_hnSlR0QJH3vNQb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니소양말 | 작성시간 26.06.12 아앀ㅋㅋ
  • 작성자레사드 | 작성시간 26.06.12 최성곤도 엠카 나와주라 ㅠ
  • 답댓글 작성자말차팥빙수중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성곤옵 기다리고 있삼
  • 작성자얼아이니드이쥬 | 작성시간 26.06.12 미친 쓴맛 관철 왤케 잘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룰루15 | 작성시간 26.06.13 최성곤 또 2등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