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he Evil Queen 작성시간 26.06.12 오히려좋아
-
작성자여름이얻다 작성시간 26.06.12 헐 나 가서 살고싶어
-
작성자가니에르 작성시간 26.06.12 하지만 무료 조식과 매주 영화 상영회와 같은 혜택도 있습니다.
식사에는 팬케이크, 계란, 소시지, 과일, 주스가 포함됩니다. 건물은 정기적으로 청소되며, 거주자들이 서로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파티도 열립니다.
한 수녀는 이곳의 생활 환경이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딸들과 함께 사는 게 너무 좋아요. 딸들 덕분에 젊음을 유지할 수 있거든요." 그녀는 월스트리트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
답댓글 작성자가니에르 작성시간 26.06.12 와 세입자들 진짜 좋겠다... 수녀님도 좋으시다니 너무 귀여우심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2kg 작성시간 26.06.13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