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독 진짜 효과있음 대학 다닐때 중간고사기간에 정병오지 말라고 도서관 강아지들이 순회해줬름 사람들이 다 죽상이었다가 빵긋 웃고 나감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직도버터떡안먹은사람 작성시간26.06.12 판교 회사많은 곳에서 점심시간때 강아지 산책하는데 한걸음 내딛을때마다 귀여워주심.. 심지어 아저씨들도ㅋㅋ 울강쥐 인생 이런 많은 사랑 처음이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피노자사우르스 작성시간26.06.12 ㅠ 한국 학교라 저런 제도는 없었고 가끔 수의대에서 반려동물+인들 행사 하면 각종 강아지 새 햄스터 이구아나 등 동물들 오는데 수업 째고 거기 가서 놀았음 혼자.. 정말 행복해짐.. 글구 학교에서 고라니 자만추만 함... 고양이는 머 단과대 뒤에 있어서 늘 행복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놔디 작성시간26.06.12 ㄱㅇ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여름 그림자 작성시간26.06.12 큰 동물을 껴안을수록 행복해진대 ㄱ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릎팍무릎팍팍 작성시간26.06.12 ㄱㅇㅇ 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마루 작성시간26.06.12 진짜 퇴근할때 개지쳐서 무표정으로 걸어가는데 산책하는 강쥐 보이면 멀리서부터 웃음 나와.. 나의 행복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리부리대마왕대가리 작성시간26.06.12 동물들은 행복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동 귀필러 작성시간26.06.12 우린 테라피덕 맨날보니까 이젠 감흥도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vfrg 작성시간26.06.12 제발 같이 일할수 있게 해주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작성시간26.06.13 수의학과생들 너무 행복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