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hygall.com/659930385
퍼지: 이제 당신을 마법부로 데려가겠소!
당신은 공식 기소되어 재판이 열릴 때까지 아즈카반에 수감될 거요!
덤비: 자네는 마치 내가, 뭐라고 할까…
순순히 따라갈 거라는 착각 속에 사로잡혀 있는 모양인데.
미안하지만 난 순순히 따라갈 생각이 없다네, 코넬리우스.
물론 뭐, 일단 들어갔다가 탈옥해 나올 수도 있겠지만
그게 무슨 시간 낭비겠나.
솔직히 그것 말고도 할 수 있는 온갖 다른 방법들을 생각해 낼 수 있는데 말이야?
(체포당하는 상황에서 오러한테 하는 말)
자네가 아주 뛰어난 오러라는 걸 알고 있네.
NEWT에서 모든 분야에 걸쳐 '특출함'을 받았던 일도 기억하고 있지.
하지만 만약 자네가... 음.
나를 강제로 끌고 가려 한다면 안타깝게도 나로서는
자네에게 상처를 입히는 상황이 올 수밖에 없어.
퍼지: 그러니까 자네는 혼자서
도리쉬, 샤클볼트, 돌로레스, 나와 맞서겠다는 건가, 덤블도어?
덤블도어: 멀린이시여, 그럴 리가 있겠나?
자네가 날 억지로 끌고 갈 만큼 어리석지 않다면
그런 끔찍한 일은 일어나지 않겠지.
덤비: 참 흥미로운 도구들이지 않니?
비밀 탐지기, 적을 보여주는 거울까지 말이야…
물론 제대로 작동한다 하더라도,
나 정도 수준의 마법사에게나 겨우 쓸모가 있는 물건들이지만 말이란다.
해리: 교장선생님도 투명 망토가 있으신가요?
덤비: 나는 투명해지는 데 망토가 필요하지 않단다.
마왕 남친 짬빠 보임 우리편이라 참 다행이야
간지 ㄹㅈ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8523126 작성시간 26.06.12 ㄹㅇ 해리시점이니까 이정도지 객관적으로 보면 존나세고 미친사람임 착한편이라 다행일정도로ㅋㅋㅋㅋ 죽먹자에 있었으면 영국이 아니라 옛날에 지구 먹음
-
작성자킁킁댕댕 작성시간 26.06.12 진짜 마왕이랑 뫄뫄 하던 사이야?? 플라토닉 아니고?
-
작성자되도록 행복하자 작성시간 26.06.12 어렸을 때 책으로 볼 때 덤블도어가 제일 이상하고 쎄했음 ㅋㅋ
-
작성자짧은뜨기 작성시간 26.06.12 해리가 불쌍해... 진짜 인외한테 간택당하면 이렇게 되는구나 싶음
-
작성자춥다춥다춥다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난 책 속 덤블도어가 저런 사람이라 좋아했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