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진범은 습도 씹색기란게 밝혀졌다

작성자종합쩨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10,772 목록 댓글 60

출처: 여성시대 blackcherry






오늘 습도 낮아서
날씨 개쾌적

습도 낮으면 몸이 가벼움






































습도 높으면 우울하고 축축처지고
짜증남 두통도 옴
자다가 머리아파서 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비지디지 | 작성시간 26.06.12 진심 습도 없으면 40도여도 가능해,,,,,
  • 작성자러츠 | 작성시간 26.06.12 요즘 날씨면 여름 좋아할 것 같아
  • 작성자라루롤랑루류 | 작성시간 26.06.12 나 이제야 나무밑에는 시원하다는 여름날씨 이해함
  • 작성자우하하하하하하하하 | 작성시간 26.06.12 어제 짱이었늠..ㅠㅠ
  • 작성자카레 노래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완전 미국 유럽 그 자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