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진범은 습도 씹색기란게 밝혀졌다 작성자종합쩨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10,772 목록 댓글 6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blackcherry오늘 습도 낮아서날씨 개쾌적습도 낮으면 몸이 가벼움 습도 높으면 우울하고 축축처지고짜증남 두통도 옴 자다가 머리아파서 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콩비지디지 | 작성시간 26.06.12 진심 습도 없으면 40도여도 가능해,,,,, 작성자러츠 | 작성시간 26.06.12 요즘 날씨면 여름 좋아할 것 같아 작성자라루롤랑루류 | 작성시간 26.06.12 나 이제야 나무밑에는 시원하다는 여름날씨 이해함 작성자우하하하하하하하하 | 작성시간 26.06.12 어제 짱이었늠..ㅠㅠ 작성자카레 노래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완전 미국 유럽 그 자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