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의행방]오늘 한국vs체코 월드컵 때문에 난리난 죠캎 근황 작성자점쟁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28,844 목록 댓글 19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점쟁이지금 월드컵 4:1이네요 죽음의 숫자 ㄷㄷㄷ사건의 발단어떤 갈배가 11시 시작인 월드컵을 10시 14분에 4:1이라고 올림어떤 ㅆ새끼가 축구 점수 구라쳤냐? 사무실에서 뱅신 됐네사건의 전개다른 갈배가 그걸 보고 속아서 사무실에서 말함속은 놈이 뱅신이라고 욕 먹음야 이 새끼야 점심밥 먹으면서 눈팅하다가 축구 4:1이래요!! 라고 존나 크게 소리 질렀는데 아니었잖아 ㅆㅂ 언제 가서 넣고 왔냐고 비웃음만 존나 받았다 이 새끼 강퇴 좀요사건의 결말다른 죠캎 회원들에게도 비웃음 당하는 중2:1로 이겼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촛불로국짐지지기 | 작성시간 26.06.14 킄킄 작성자부랑부랑 | 작성시간 26.06.14 돌았나 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사또밥은먼밥먹은거임 | 작성시간 26.06.14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97jc | 작성시간 26.06.16 앂쇡기가 ㅈㄴ웃김ㅋㅋㅋㅋㅋㅋ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19 진짜 ㅈㄴ 웃기다고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