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026년에 부르는데 2004년 여름 바로 소환하는 목소리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12|조회수21,037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youtube.com/shorts/jwnRzMWrW1s

이보람 - 처음 그 자리에 (드라마 <풀하우스> OST)


아니..목소리가 그대로잖아요



https://youtube.com/shorts/RhUdx2bYSP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쬬쬬 | 작성시간 26.06.12 헐 이노래가 풀하우스구나
  • 작성자쉬를갈기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12 아 개조아 ㅁㅊ,,,
  • 작성자Hvnly | 작성시간 26.06.12 개추억
  • 작성자부야~ | 작성시간 26.06.12 헐 너무 좋다
  • 작성자구더하기구는뀨 | 작성시간 26.06.12 이 노래 들으면 풀하우스 보고싶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