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이 ‘헬로우 고스트’ 시나리오 처음 읽었을 때 상황 작성자감정연결소|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는고양이잇오 작성시간26.06.12 가볍게 봤다가 진짜 오열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하사 작성시간26.06.12 ㅠㅠ 진짜 오열 미나리김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쉬를갈기지마세요 작성시간26.06.12 진짜 너무 슬퍼 저거.. 근데도 채널돌리다 마주치면 못넘기고 다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난친구야 작성시간26.06.12 또봐도 또 울어 ㅜㅠㅠㅠㅠㅠ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구잠봉 작성시간26.06.12 생각만 해도 눈물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여전그래도간다 작성시간26.06.12 이 영화 결말 지키기 있지 않았나 사람들이 결말 지켜줘야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ue 가나디 작성시간26.06.12 헐 ㅠㅠ 어차피 나 이내용이라는거는 다 알고있었으니까 흠 별로안슬프겟지 하면서 틀었다가 지금 밖에서 눈물흘리는 여성이되 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꿀주먹 작성시간26.06.12 또 슬프다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ydneytoyou 작성시간26.06.12 진짜 오열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후르츠와인 작성시간26.06.12 내인생에서 가장 잘한게 헬로우고스트 무슨 영환지 1도 모른채로 본거....장르도 모르고 누구 나오는건지도 모르고 걍 봤는데 엉엉어엉ㅇ엉엉ㅇ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당히할생각 작성시간26.06.12 차태현 또 똑같은거 한다. 하.. 진짜 아는맛이넴. 하고 보다가 오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모닉 작성시간26.06.13 첨엔 그냥 코미디영화인가 했다가 마지막에 개오열함 진짜 또 슬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쯔웨이 작성시간26.06.13 진짜 영화관에서 다같이 소리내면서 오열함 집가는 차에서도 진정이안되서 계속 울었어 아무생각없이 보다가 당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