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혼자산다] 직장인들은 아는 저 자세, 저 표정, 저 눈빛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12|조회수79,147 목록 댓글 54

출처: 여성시대 가을형인간



퇴근 후 가방 벗을 기운도 없이
머엉..........







본문과 상관없는 무맥락댓 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개또라이 | 작성시간 26.06.12 시발ㅋㅋㅋㅋㅋㅋㅌㅋ
  • 작성자제로콜라라니까요?? | 작성시간 26.06.12 나 주차하고 저러고 있음 차에 한시간 누워있을때도 있어ㅠ
  • 작성자배움을 갈구하는데유 | 작성시간 26.06.12 저때 유일한 생각: 남의 돈 벌어먹기 힘드네...
  • 작성자그냥레쓰고 | 작성시간 26.06.12 쇼파에서 멍때리거나 한숨 자야 그 다음일 할수 있음
  • 작성자출근핑 | 작성시간 26.06.13 개피곤하면 그냥 신발장 앞에서 눕는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