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나혼자산다] 직장인들은 아는 저 자세, 저 표정, 저 눈빛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12|조회수79,137 목록 댓글 5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가을형인간퇴근 후 가방 벗을 기운도 없이 머엉..........본문과 상관없는 무맥락댓 금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개또라이 | 작성시간 26.06.12 시발ㅋㅋㅋㅋㅋㅋㅌㅋ 작성자제로콜라라니까요?? | 작성시간 26.06.12 나 주차하고 저러고 있음 차에 한시간 누워있을때도 있어ㅠ 작성자배움을 갈구하는데유 | 작성시간 26.06.12 저때 유일한 생각: 남의 돈 벌어먹기 힘드네... 작성자그냥레쓰고 | 작성시간 26.06.12 쇼파에서 멍때리거나 한숨 자야 그 다음일 할수 있음 작성자출근핑 | 작성시간 26.06.13 개피곤하면 그냥 신발장 앞에서 눕는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