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포켓몬 신작 포코피아의 유일한 단점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20,205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21299453



전 그래서 스위치2 플미주고 삿다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걀상어 | 작성시간 26.06.12 나 완전 데탑파였고
    스팀겜 덕후였는데
    오로지 포코피아때문에 닌텐도2삼..
    지금 한달째 컴터 안켜고 포코피아만 했더라;;;
  • 작성자버터떡중독 | 작성시간 26.06.12 기기만 거의 6-70에 칩 뭐뭐 사면 거의 100 가깝던데 사람들 돈도 많다 게임에 100이라니....
  • 작성자딸기티라미슈 | 작성시간 26.06.12 1도 시켜줘 치사한것들아
  • 작성자엘니뇨라니뇨WTO예 | 작성시간 26.06.12 1 안되는거 진심 존나 치사함 개새끼들아...
  • 작성자nliozzq | 작성시간 26.06.12 ㅅㅂ 1 안 돼? 처음 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